신나는 트로트메들리 연속 듣기 노래모음 고고! 본문

영화드라마음악

신나는 트로트메들리 연속 듣기 노래모음 고고!

곰씨네 2019. 2. 22. 06:34

미세먼지가 낀 하늘을 보면 몸도 마음도 우중충해지죠.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신나는 트로트메들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기분 전환을 위한 트로트는 생활에 활력소를 주기도 합니다. 그러면 신나는 트로트메들리 노래 모음을 연속으로 들어볼까요!



먼저 조회수 60만에 이르는 트로트 좋은 노래 모음입니다. 이 영상은 신나는 트로트 히트곡 35곡을 모아놓은 트랙인데요. 피곤할 때 정말 힘이 되는 노래로 엄선하여 연속 듣기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반응형 **


특히 개인적으로 박현빈의 모래시계와 장윤정 이따, 이따요를 좋아하는데요. 한 번 듣기 시작하면 정말 기분이 달리기 시작하는 것 같더군요. GoGo! 이 밖에 박주희 자기야, 서주경 쓰러집니다도 들으면 신나는 노래죠. 아래 영상은 신나는 트로트 100곡 메들리인데요. 이 노래모음도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입니다.^^



** 360 x 2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