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 님그림자 가사 (노래가 너무 좋네요) 본문

영화드라마음악

노사연 님그림자 가사 (노래가 너무 좋네요)

곰씨네 2018. 5. 22. 07:11

앞서 포스팅에서 오늘 비가 와서 집에서 쉬고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오늘 들은 노래 중에 또 하나 건진 노래가 바로 노사연 님그림자 입니다. 노사연 노래를 많이 안 들어봐서 몰랐는데 이런 노사연 노래 중에 이런 명곡이 있는 줄 몰랐네요. 

노사연 님그림자

노사연 님그림자는 1983년에 발표된 곡인데요. 저는 그동안 노사연의 히트곡으로는 이 마음 다시 여기에 밖에 없는 줄 알았어요. 하지만 님그림자도 그에 못지 않게 좋은 노래인 것 같습니다.

노사연 님그림자 가사

저만치 앞서가는 님 뒤로 

그림자 길게 드린 밤 

님의 그림자 밟으려하니 

서러움이 가슴에 이네 

님은 나의 마음 헤아릴까 

별만 해듯거린 밤 

휘훵한 달빛아래 님 뒤로 

긴 그림자 밟을 날 없네 


저만치 앞서가는 님 뒤로 

그림자 길게 드린 밤 

님의 그림자 밟으려하니 

서러움이 가슴에 이네 

님은 나의 마음 헤아릴까 

별만 헤듯 거린 밤 

휘훵한 달빛아래 님 뒤로 

긴 그림자 밟을 날 없네 

336x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