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노래모음100곡 듣기 정리해봤습니다 본문

영화드라마음악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듣기 정리해봤습니다

곰씨네 2017. 12. 8. 09:18

요즘에는 스마트폰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음악도 주로 핸드폰으로 들으시죠. 저희 부모님도 최근에 스마트폰을 구입하시고 트로트 노래를 정말 잘 듣고 계신데요. 부모님께서 쉽게 토로트를 들을 수 있도록 트로트 노래모음 100곡 듣기를 정리해봤습니다.



우선 바로 아래 있는 인기 트로트 100곡은 홍진영의 산다는 건, 장윤정의 반창고 등과 함께 전반적으로 최근 인기가요를 반영하고 있는 모음집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금잔디, 조항조, 오승근의 노래가 좋더라고요.


두번째 영상은 초대박 슈퍼트로트 100곡 모음입니다. 이 모음집은 이창용의 "사랑해 말도 못하는"과 제가 좋아하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신유의 "시계바늘", 그리고 우연이 노래 등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신나는 느낌의 노래가 많이 모아져 있네요.



세번째 영상은 노래방에서 인기 있는 트로트 모음입니다.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고 따라 부르기 쉬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 노래들만 모여 있는데요. 노래방 가기 전에 연습하기 좋은 노래들입니다.



마지막 트로트 노래모음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인 신유의 히트곡 모음집입니다. 이 모음집은 시계바늘, 일소일소 일노일노 그리고 꽃물 등 신유의 히트곡을 잘 정리해 놓았네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추천하는 트로트 노래모음이예요.



이상 스마트폰으로 들을 수 있는 트로트 노래모음 정리를 해봤습니다. 혹시 영상 링크가 안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는데요. 그럴 때는 꼭 댓글로 알려주세요. 새로운 모음집을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360 x 2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