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침대 체리쉬모션베드 어떤 침대길래 본문

생활상식

이상민 침대 체리쉬모션베드 어떤 침대길래

곰씨네 2017. 8. 31. 03:48

미우새에 나온 이상민 침대가 많이 화제입니다. 바로 체리쉬 모션베드인데요. 체리쉬는 유명 가구 브랜드로 가격이 조금 비싸기로도 유명하죠. 그러면 오늘은 이상민 침대로 알려진 이 체리쉬 모션베드가 과연 숙면 가능한 침대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죠.


일단 체리쉬모션베드의 다나와 가격을 살펴보면 300만원에서 400만원대에 포진해 있는 것 같습니다. 킹 사이즈가 330만원에서 440만원이네요. 요즘 신혼부부들이 작은 침대보다 큰 사이즈 침대를 많이 선호하시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킹 사이즈를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기도 합니다.


퀸사이즈 침대는 대략 270만원에서 390만원 정도인데요. 거의 한 달 월급 수준이네요. 침대도 좋은 걸 살려면 돈을 많이 모아야 한다는 슬픈 현실이네요. 어쨌든 모션베드의 특징은 상, 하체 올림이 가능하고 무중력 자세도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무중력 자세가 어떤 것인지 저도 궁금하네요.

** 반응형 **


이상민 침대는 매트밀림방지가드도 달려있고, 무선 리모콘도 있다고 하네요. 매트타입은 독립 스프링으로 되어 있어 옆사람이 뒤척여도 많은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침대에서 잠을 자다니.. 빚에 허덕이던 이상민이 어느새 돈을 많이 모았나보네요.


** 360 x 2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