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프라이스 예판 지금이 적기일까? (갤럭시 노트 8) 본문

생활상식

엠엔프라이스 예판 지금이 적기일까? (갤럭시 노트 8)

곰씨네 2017. 8. 25. 04:14

이제 슬슬 스마트폰을 갈아야 할 때가 되었는데요. 저는 노트 시리즈의 신봉자라 지난 갤럭시 노트 7의 발화 사건을 겪고도 다시 갤럭시 노트 8을 알아보고 있네요. 잠시 미국으로 출장갈 때 공항에서 갤럭시 노트 7을 못 가지고 타게 해서 다시는 노트 시리즈를 사지 말아야지 했는데.. 사람 인생 모르는 것 같습니다. 결국 엠엔프라이스 예판 사이트를 기웃거리게 되네요.



갤럭시 노트 8이 미국 맨해튼에 있는 상징적인 애플 스토어 바로 앞에서 언팩 행사를 펼쳤죠. 저도 유튜브를 통해 시청을 했는데요. 이번 갤노트 8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것 같습니다.  지금 갤럭시 노트 8 언팩행사 유튜브 영상 시청자가 1500만명이 넘었네요.


** 반응형 **


엠엔프라이스 예판 관련해서 엠엔프라이스 사이트에 들어가면 갤럭시 노트 8의 예판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전 예약 혜택을 주는 것 같은데요. 이런 예판 열기에 반해 아직 제 주위에는 이전 갤럭시 노트 7의 발화 사건으로 인해 사전예약을 주저하시는 분들도 있죠. 사전예약 하고 예판 혜택을 받을 것인가 아니면 노트 8의 안정성을 어느 정도 살펴보고 살 것인가 이것이 고민이네요.


** 360 x 280 **